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FAQ
| 고객등록/승인 | 승인요청, 승인확인 방법
등록일 :
2005-12-20 오후 3:59:52
조회 :
3619


사용하시다가 유효기간이 다 됐거나 포맷하시고 새로 설치를 하시면 [승인요청창]이 뜹니다.
이 경우 새로운 승인번호를 받으셔야 합니다.

저희가 결재가 미완료 되신 고객분들께는 기한적인 번호를 드리고, 결재가 완료되신 고객분께는 1년단위로 영구번호를 드립니다. 또 처음 구매하신 분들께는 결재가 완료되셨어도 승인받는법을 연습해 보기위해 기한적인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.

① [승인요청창]에서 제품일련번호 및 승인요청번호를 확인합니다.

② [승인요청창]에서 인터넷접속을 클릭하시거나 홈페이지(www.gyrosoft.co.kr)에 접속하셔서 [고객지원]-[제품등록/승인]을 클릭합니다.

③ [승인번호요청]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합니다.
(※ 로그인은 제품일련번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.)

④ 로그인하시면 승인요청화면이 뜹니다. [승인요청창]에 나왔던 승인요청번호를 입력하고 사유(유효기간 만료, 포맷 등)를 적으신 다음 승인요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



승인번호를 확인하실 때에는

① 승인요청 하신 다음 [고객지원]-[제품등록/승인]에 [승인번호확인]을 클릭합니다.

② 로그인을 합니다.

③ 승인요청 날짜를 확인하시고 승인번호를 확인합니다.
(※ 승인번호는 본사 직원이 승인요청을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.)

④ 캐드를 실행하셔서 승인요청창에 승인번호를 입력하시고 입력버튼을 누릅니다.

승인요청 후 확인 전화주시면, 빠른시간안에 승인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