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FAQ
| 키친플래너 | 키친플래너 업그레이드를 잘못 받았을 경우
등록일 :
2005-12-20 오후 4:05:34
조회 :
3395


업그레이드를 받으셨는데 아이콘이 중간에 검게 보이거나 전체가 안보이시면 업그레이드를 순서대로 안 받으시거나 잘못 받으신 겁니다.

이럴 경우,

① 윈도우 시작버튼을 클릭하시고 실행을 클릭하신 후 “regedit”를 입력합니다.

② [내컴퓨터] – [HKEY_LOCAL_MACHINE] – [SOFTWARE] – [Gyrosoft] –[Kitchen Planner] – [1.00] 또는 [1.50]폴더를 클릭합니다.

③ 왼쪽에 Version 을 더블클릭한 다음 ‘Ver_1.50_~’으로 변경합니다.

④ 창을 닫고 캐드를 종료하시고 업그레이를 1.50이후 버젼부터 순서대로 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