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죄송합니다.포맷자주해서..-.-
등록자 :
자이로소프트
등록일 :
2004-07-02 오전 9:47:00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2152

안녕하세요... 자이로소프트입니다... 담당자분하고 연락을 하고 이것저것 알아보느라 발급 시간이 늦어졌습니다..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번의 포맷을 할 경우가 있는걸 저희가 모르는건 아닙니다.. 어제 저희가 전화드린 이유는 포맷을 많이 해서 문제가 생긴게 아니라 포맷을 했다는 번호가 승인요청이 올라와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입니다.... 자세한 사항은 저희가 전화 드리겠습니다........ 수고하세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