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위의 답변대로 했는데 되질 않습니다. 설명부탁드립니다.
등록자 :
GYROSOFT
등록일 :
2005-08-31 오후 2:52:00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2626

안녕하십니까? 자이로소프트(주)입니다. CAD2005 일경우에는 업그레이드를 모두 받으셔야 작동 되십니다. 업그레이드를 순서대로 모두 받으신후 안되시면 전화 주세요. ^^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원문입니다. Ⅰ 한글 오토캐드2005를 먼저 설치하고 키친프래너를 설치했습니다. Ⅰ키친플래너가 다 설치된후 화면에 메시지창이 뜨는데 Ⅰ 대략 내용이 캐드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한번도 실행되지 않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