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오피스 플레너를 사용하고 있는데요
등록자 :
GYROSOFT
등록일 :
2005-10-25 오후 4:13:00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2574

우선 도면 안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니 도면 복구를 해보세요. 템플릿으로 새도면을 열어서 렌더링을 해보시고, 제대로 작동이 되면 도면안에 오류가 있는것입니다. 도면 복구 및 새도면에서 렌덩이 안되시면, 저희 프로그램 최신 버젼까지 업그레이드를 받으셔야 캐드 2005에서 사용가능하십니다. (꼭!! 캐드종료후 순서대로 업그레이드 받으세요.) 또한 캐드프로그램이 설치가 잘못됐을경우 오류가 납니다. 이럴때는 캐드를 재 설치하시면 됩니다. 그래도 안되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