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키친플래너에 작업메뉴창이.....
등록자 :
GYROSOFT
등록일 :
2006-08-10 오전 9:15:00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2716

안녕하십니까? 자이로소프트(주)입니다. 캐드를 종료하신후 다시 시작하셔도 메뉴가 안뜨시나요? 혹시 업그레이드를 받으셨나요? 업그레이드를 잘못 받으시면 아이콘이 중간에 검게 보이거나 전체가 안보이는 경우가 생깁니다. 이럴 경우, ① 윈도우 시작버튼을 클릭하시고 실행을 클릭하신 후 “regedit”를 입력합니다. ② [내컴퓨터] – [HKEY_LOCAL_MACHINE] – [SOFTWARE] – [Gyrosoft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