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감사합니다...
등록자 :
GYROSOFT
등록일 :
2006-08-11 오전 10:09:00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2438

안녕하십니까? 자이로소프트(주)입니다. 메뉴가 안뜨는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. 우선 첫번째로 업그레이드를 잘못 받으셨을경우 두번째로 캐드에서 경로가 안잡혔을경우 입니다. 두경우다 자주 묻는질문과 답에 답변 올라와져 있습니다. 참고하세요~ 두경우 다 해보셔도 메뉴가 안뜨는 경우는 저희쪽에 연락 주십시요. 그럼 수고하세요~~ --------------------------- 원문입니다. Ⅰ^^ Ⅰ감사합니다... Ⅰ Ⅰ이렇게 간혹 메뉴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