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등록 로그인 문의 및 상담 로그아웃  
 
home + 고객지원 + QnA
캐드사용시 플래너가 꺼져있을 경우
등록자 :
관리자
등록일 :
2018-02-12 오전 10:15:41
첨부파일 :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조회 :
1314

답변입니다. 첨부된 이미지를 보아서는 캐드의 알지못하는 어떤 오류 때문에 플래너 프로그램이 메모리에 올라오지 못한것으로 보입니다. 이 경우 캐드종료 후 다시 실행하는것이 답입니다. 만약 위의 상황이 계속 반복되는경우 2가지 경우로 짐작 됩니다. 1. 캐드일부 손상 이 경우 캐드를 재설치하면 해결 됩니다. 2. 캐드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당연히 바이러스 잡아야 합니다. 캐드 바이러스는 도면을 열때 감염되는 경우가 많으며 외부에서 도면을 받을 때 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