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YROTECH
키친플래너
필요성
특징
작업화면
갤러리
평가동영상
오피스플래너
필요성
특징
작업화면
갤러리
평가동영상
고객지원
제품등록.승인
원격지원
FAQ
Q&A
업그레이드.패치
문의 및 상담
홈
\
고객등록
\
로그인
\
문의 및 상담
\
로그아웃
home
+ 고객지원 + QnA
플래너 오류
등록자
:
성광진
등록일
:
2018-10-11 오전 10:34:01
첨부파일
:
캡처.PNG
(30.9 KB)
조회
:
1392
현재 cad2009버전, 오피스제품 2010버전 사용중입니다 캐드 실행시 오류창이 뜨면서 플래너 실행이 안되고 캐드화면만 뜨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.